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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교통공사 이해관계자 소통채널 운영표준
작성자 ESG경영팀 작성일 2024-04-04 조회수 15

대전교통공사는 도시철도를 효율적으로 운영함으로써 도시교통의 발전과 이용시민의 편익 및 복리증진에 기여설립목적 아래 영영혁신과 고객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21세기 새로운 교통문화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설립목적 및 경영방침에 따라, 대전교통공사는 이해 관계자들과 협력적이고 긍정적인 관계 구축이 지속가능 ESG경영에 중요하고 가치 있는 활동이라고 판단되어 경영상의 주요 정책 및 계획에 대해 이해 관계자들이 가지고 있는 기대와 관심사항 그리고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여, 이를 내부 의사 결정과 정책실행 과정에 충실히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해관계자의 참여와 소통을 통해 지속 성장 기회를 발굴하고, 성장을 통해 새롭게 창출 된 가치를 이해관계자에게 공유함으로써,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경영의 선순환 고리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소통채널 운영표준을 게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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