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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교통공사 이용 고객을 시민모니터로 위촉하여
대전교통공사 이용 중 불편사항이나 개선요구 사항에 대한 의견 수렴을 위한 제도입니다.

활동내용
  • 대전교통공사 이용 중 불편사항이나 개선사항 모니터링
신고내용
  • 상시 모니터링 : 직원 응대태도, 시설물 고장 신고, 청소상태 등 역 모니터링
  • 연계 모니터링 : 공사 정책 추진과정에서 필요 시 (전화 친절도 조사 등)
  • 기획 모니터링 : 공사에서 제시하는 특정 주제에 대한 의견 제시
  • 자유 모니터링 : 자유 의견, 타기관 벤치마킹 사례 등
활동보상
  • 시민모니터는 무보수 명예직으로 운영되고 있으나 우수활동에 대한 소정의 보상을 실시(연말)하고, 회원 활동 실적에 따라 영화시사회 티켓을 증정할 예정
홈페이지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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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정보
  • 정보제공부서ESG경영팀
  • 문의042-539-3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