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특장차 외부 자동세차 용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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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재무회계팀 | 작성일 | 2024-12-06 | 조회수 | 30 |
대전교통공사 제2024 – 용역30호 - 수의견적 제출 안내문(안)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특장차 외부 자동세차 용역 나. 기초금액 : 9,36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개 요 : 붙임 과업내용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25. 1. 1. ~ 12. 31. (12개월, 365일)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2. 6.(금) 18:00 ~ 2024. 12. 12.(목) 10:00 ※ 용역 관련 문의전화 : 교통복지팀(042-612-1005)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견적 제출방법 : 전자우편(aviatrix@djtc.kr) ※ 견적서 제출 후 접수 여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042-539-3133) 나. 해당 건은 청렴 이행 계약 대상이며, 수의 계약으로 진행합니다. 다. 계약 업체 선정 - 2인이상 견적서 제출 시 : 최저가격 제출업체와 계약 체결 - 1인 또는 견적서 제출자가 없는 경우 : 거래가격 비교 후 가격 협상 3. 견적 참가자격 가. 과업내용서(붙임1)에 따라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자 나.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다.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붙임2, 붙임3) 라. 국가종합전자도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이 가능한 업체 마. 본 사업은 원활한 업무추진을 위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라, 2025년 예산안 의결 전 발주하는 사업으로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조정(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에 따라, 계약의 효력은 2025년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예산배정 이후에 발생합니다. 4.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사항 가. 본 계약은 계약 시 산업안전보건법 상의 안전・보건조치의무를 성실히 준수하여 근로자의 생명보호를 준수하겠다는‘안전보건 의무 이행 서약서(붙임4)’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또한 계약 체결 후 착공 전 건설기술진흥법 시행령 제98조(안전관리계획의 수립), 제101조의5(소규모 건설공사 안전관리계획의 수립)에 해당하는 건설공사는 건설기술 진흥법 시행규칙 [별표 7] 안전관리계획의 수립기준과 [별표 7의2] 소규모안전관리계획의 수립기준을 준수한 안전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그 밖의 공사, 용역, 위탁, 제조 후 설치 및 구매 후 설치에 대해서는 공사가 마련한 기준에 맞는 안전관리 계획서를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붙 임 1. 과업내용서 1부. 2. 수의계약 배제사유 1부. 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4. 안전보건 의무 이행 서약서 1부. 5.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1부.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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