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하단 내용 바로가기
공사소식 조회
대전교통공사, 국가품질혁신 서비스부문 '국무총리상' 수상
작성자 ESG경영팀 작성일 2024-11-21 조회수 72
URL https://blog.naver.com/djetblog/223668064713

안녕하세요? 대전교통공사입니다.

20일 우리 공사에서는 제50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부문

국무총리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국가품질혁신상은 품질경영 혁신활동으로 경영성과를 창출해 국가 산업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공로자·우수기업·단체에 수여하는

국내 최고 영예의 정부 포상제도입니다.

저희 공사는 시민 교통복지 증진을 위해 △타슈ㆍ교통약자이동지원차량의 스마트

교통정보시스템 강화, △중증장애인 프리패스 시스템 국내 최초 도입 등

품질 혁신을 이루어 지난해 행정안전부 장관상에 이어

이번 국무총리상까지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전교통공사 #대전도시철도 #대전도시철도1호선 #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타슈 #대전교통문화연수원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부문 #국무총리상 #수상 #쾌거

첨부파일
홈페이지 만족도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