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 로프(3대) 구매 교체 수의견적 제출 안내 | |||||
---|---|---|---|---|---|
작성자 | 재무회계팀 | 작성일 | 2024-11-07 | 조회수 | 43 |
대전교통공사 제2024 – 물품71호 엘리베이터 로프(3대) 구매 교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엘리베이터 로프(3대) 구매 교체 나. 기초금액: 10,850,000원(부가세 포함) 다. 구매내역: 규격서 등 참조 라.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30일이내 마. 품질보증: 납품검수검사 완료일로부터 3년 바. 장 소: 대전교통공사 지정 장소 사.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1. 7.(목) 18:00 ~ 11. 13.(수) 10:00까지 ※ 기타 구매에 관한 문의전화: 환경설비팀 담당자(042-539-3381)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견적 제출방법 : 이메일(yum@djtc.kr) 나. 해당 건은 청렴 계약 시행 대상이며 수의계약으로 진행합니다. 다. 계약업체 선정 - 2인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 최저가격 제출업체와 계약 체결 - 1인 또는 견적서 제출자가 없는 경우 : 거래가격 비교 후 별도 가격 협상 3. 견적 참가자격 가. 우리 공사에서 제시한 구매 규격서(사양서)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자 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 다.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대전교통공사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