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역 에스컬레이터 핸드레일 교체 구매 수의견적 제출 안내 | |||||
---|---|---|---|---|---|
작성자 | 재무회계팀 | 작성일 | 2024-10-15 | 조회수 | 61 |
대전교통공사 제2024 – 물품63호 대전역 에스컬레이터 핸드레일 교체 구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대전역 에스컬레이터 핸드레일 교체 구매 ※ 계약상대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 붙임3-3 참조 나. 기초금액: 10,988,000원(부가세 포함) 다. 구매내역: 규격서 등 참조 라.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30일이내 마. 품질보증: 납품검수검사 완료일로부터 3년 바. 장 소: 대전교통공사 지정 장소 사.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0. 15.(화) 18:00 ~ 10. 21.(월) 10:00까지 ※ 기타 구매에 관한 문의전화: 환경설비팀 담당자(042-539-3378)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견적 제출방법 : 이메일(yum@djtc.kr) 나. 해당 건은 청렴 계약 시행 대상이며 수의계약으로 진행합니다. 다. 계약업체 선정 - 2인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 최저가격 제출업체와 계약 체결 - 1인 또는 견적서 제출자가 없는 경우 : 거래가격 비교 후 별도 가격 협상 3. 견적 참가자격 가. 우리 공사에서 제시한 구매 규격서(사양서)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자 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 다.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라. 승강기・삭도공사업(주력분야로 승강기설치공사업 등록한 업체) ※ 견적서 제출 시 등록면허 등 함께 제출 대전교통공사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