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건축시설물 보수공사(2024. 5월 점검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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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재무회계팀 | 작성일 | 2024-05-22 | 조회수 | 107 |
대전교통공사 제2024 – 공사23호 - 수의견적 제출 안내문(안)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역사 건축시설물 보수공사(2024. 5월 점검분) 나. 기초금액 : 9,970,000원(부가세 포함) 다. 개 요 : 붙임 과업설명서 참조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일 (※ 하자담보책임기간 1년)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5. 22.(수) 18:00 ~ 2024. 5. 28.(화) 10:00 ※ 공사 관련 문의전화 : 건축디자인팀 노찬민 과장(042-539-3365)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견적 제출방법 : 전자우편(aviatrix@djtc.kr) ※ 견적서 제출 후 접수 여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042-539-3133) 나. 해당 건은 청렴 이행 계약 대상이며, 수의 계약으로 진행합니다. 다. 계약 업체 선정 - 2인이상 견적서 제출시 : 최저가격 제출업체와 계약 체결 - 1인 또는 견적서 제출자가 없는 경우 : 거래가격 비교 후 가격 협상 3. 견적 참가자격 가. 과업설명서(붙임1)에 따라 공사를 수행할 수 있는 자 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붙임2, 붙임3) 다.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라. 국가종합전자도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이 가능한 업체 4.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사항 가. 계약 시 산업안전보건법 상의 안전・보건조치의무를 성실히 준수하여 근로자의 생명보호를 준수하겠다는‘안전보건의무이행서약서(붙임4)’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또한 계약 체결 후 착공 전 건설기술진흥법 시행령 제98조(안전관리계획의 수립), 제101조의5(소규모 건설공사 안전관리계획의 수립)에 해당하는 건설공사는 건설기술 진흥법 시행규칙 [별표 7] 안전관리계획의 수립기준과 [별표 7의2] 소규모안전관리계획의 수립기준을 준수한 안전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그 밖의 공사, 용역, 위탁, 제조 후 설치 및 구매 후 설치에 대해서는 공사가 마련한 기준에 맞는 안전관리 계획서를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붙 임 1. 과업설명서 1부. 2. 수의계약 배제사유 1부. 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4. 안전보건 의무 이행 서약서 1부. 5. 안전보건관리 계획서(양식) 1부.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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