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발전설비 전기공사 감리 용역 견적 제출 안내 | |||||
---|---|---|---|---|---|
작성자 | 재무회계팀 | 작성일 | 2021-06-02 | 조회수 | 471 |
용역 2021-13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태양광발전설비 전기공사 감리용역 나. 기초금액 : 8,400,000원(부가세 포함) 다. 내 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70일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21.6.2.(수)18:00 ~ 2021.6.9.(수)10:00 ※ 과업내용 관련 문의전화 : 전기팀 김영식 차장(042-539-3414)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견적 제출방법 : 전자우편(qnsdlqkr@djet.co.kr) ※ 견적서 제출 후 접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042-539-3132/박분이) 나. 해당 건은 청렴 이행 계약 대상이며, 수의 계약으로 진행합니다. 다. 계약 업체 선정 - 2인이상 견적서 제출시 : 최저가격 제출업체와 계약 체결 - 1인 또는 견적서 제출자가 없는 경우 : 거래가격 비교 후 가격 협상 3. 견적 참가자격 가. 규격서에 따라 용역를 수행할 수 있는 자 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붙임2) 다.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라. 전력기술관리법에 의한 전문감리업 또는 종합감리업을 등록한 업체 마. 국가종합전자도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이 가능한 업체 붙 임 1. 과업지시서 1부 2. 수의계약 결격사유 1부. 끝.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