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본사 사옥 예초 작업 용역 견적서 제출 안내 | |||||
---|---|---|---|---|---|
작성자 | 재무회계팀 | 작성일 | 2021-04-02 | 조회수 | 474 |
용역 2021-9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1년도 본사 사옥 예초 작업 용역 나. 기초금액 : 5,950,000원 다. 개 요 : 붙임 과업설명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1. 10. 31일까지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21.4.2.(금)18:00 ~ 2021.4.8.(목)10:00 ※ 과업내용 관련 문의전화 : 총무인사팀 박주희 과장(042-539-3116)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견적 제출방법 : 전자우편(qnsdlqkr@djet.co.kr) ※ 견적서 제출 후 접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042-539-3132/박분이) 나. 해당 건은 청렴 이행 계약 대상이며, 수의 계약으로 진행합니다. 다. 계약 업체 선정 - 2인이상 견적서 제출시 : 최저가격 제출업체와 계약 체결 - 1인 또는 견적서 제출자가 없는 경우 : 거래가격 비교 후 가격 협상 3. 견적 참가자격 가. 과업내용서에 따라 용역를 수행할 수 있는 자 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붙임2) 다.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라. 국가종합전자도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이 가능한 업체 붙 임 1. 과업설명서 1부 2. 수의계약 결격사유 1부. 끝.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