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하단 내용 바로가기
수의견적알림방 조회
역사 및 환승주차장 냉온수기 임차 용역 견적 제출 안내
작성자 재무회계팀 작성일 2021-03-26 조회수 556

용역 2021-8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역사 및 환승주차장 냉온수기 임차 용역

. 기초금액 : 9,864,000(18,000)

. 개 요 : 붙임 과업내용서 참조

. 용역기간 : 2

. 견적서 제출기간 : 2021.3.26.()15:00 ~ 2021.3.31.()10:00

과업내용 관련 문의전화 : 역무운영팀 연미랑 과장(042-539-3685)

 

2. 견적 및 계약방식

. 견적 제출방법 : 전자우편(qnsdlqkr@djet.co.kr)

견적서 제출 후 접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042-539-3132/박분이)

. 해당 건은 청렴 이행 계약 대상이며, 수의 계약으로 진행합니다.

. 계약 업체 선정

- 2인이상 견적서 제출시 : 최저가격 제출업체와 계약 체결

- 1인 또는 견적서 제출자가 없는 경우 : 거래가격 비교 후 가격 협상

 

3. 견적 참가자격

. 과업내용서에 따라 공사를 수행할 수 있는 자

.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붙임2)

.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 국가종합전자도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이 가능한 업체

 

4. 참고사항 : 견적서 제출 시 붙임 3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과업내용서 1

           2. 수의계약 결격사유 1

    3. 견적서 제출시 참고자료 1. .


첨부파일
담당부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