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및 환승주차장 냉온수기 임차 용역 견적 제출 안내 | |||||
---|---|---|---|---|---|
작성자 | 재무회계팀 | 작성일 | 2021-03-26 | 조회수 | 556 |
용역 2021-8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역사 및 환승주차장 냉온수기 임차 용역 나. 기초금액 : 9,864,000원(월 18,000원) 다. 개 요 : 붙임 과업내용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년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21.3.26.(금)15:00 ~ 2021.3.31.(수)10:00 ※ 과업내용 관련 문의전화 : 역무운영팀 연미랑 과장(042-539-3685)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견적 제출방법 : 전자우편(qnsdlqkr@djet.co.kr) ※ 견적서 제출 후 접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042-539-3132/박분이) 나. 해당 건은 청렴 이행 계약 대상이며, 수의 계약으로 진행합니다. 다. 계약 업체 선정 - 2인이상 견적서 제출시 : 최저가격 제출업체와 계약 체결 - 1인 또는 견적서 제출자가 없는 경우 : 거래가격 비교 후 가격 협상 3. 견적 참가자격 가. 과업내용서에 따라 공사를 수행할 수 있는 자 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붙임2) 다.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라. 국가종합전자도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이 가능한 업체 4. 참고사항 : 견적서 제출 시 붙임 3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과업내용서 1부 2. 수의계약 결격사유 1부 3. 견적서 제출시 참고자료 1부. 끝.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