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전산소모품 통합 구매 | |||||
---|---|---|---|---|---|
작성자 | 재무회계팀 | 작성일 | 2021-02-01 | 조회수 | 304 |
대전광역시도시철도공사 제2021 - 물품17호 2021년도 전산소모품 통합 구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1년도 전산소모품 통합 구매 나. 기초금액 : 6,527,000원(부가세 포함) 다. 구매내역 : 24종 131 EA / 물품명세서 참조 라. 납품기한 : 계약 후 20일 이내 마. 품질보증기간 : 납품검수검사 완료일로부터 1년 바. 장 소 : 대전도시철도공사 지정 장소 사. 견적서 제출기간 : 2021. 2. 1.(월) 17:30 ~ 2021. 2. 5.(금) 10:00까지 ※ 기타 구매에 관한 문의전화 : 재무회계팀 조수윤 과장(042-539-3134)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견적 제출방법 : 이메일(aviatrix@djet.co.kr) 나. 해당 건은 청렴 계약 시행 대상이며 수의계약으로 진행합니다. 다. 계약업체 선정 - 2인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 최저가격 제출업체와 계약 체결 - 1인 또는 견적서 제출자가 없는 경우 : 거래가격 비교 후 별도 가격 협상 3. 견적 참가자격 가. 우리 공사에서 제시한 구매 규격서(사양서)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자 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 다.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대전광역시도시철도공사 |
|||||
첨부파일 |
|
- 이전글전동차 유지보수품 8종 구매
- 다음글변기 시트 클리너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