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하단 내용 바로가기
수의견적알림방 조회
판암기지 일반 및 지정폐기물 처리 용역 견적 제출 재안내
작성자 재무회계팀 작성일 2021-01-25 조회수 224


용역 2021-1호 / 재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판암기지 일반 및 지정폐기물 처리 용역

. 기초금액 : 10,758,000

. 개 요 : 붙임 과업설명서 참조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1. 12. 31일까지

. 견적서 제출기간 : 2021.01.25.(월)10:00 ~ 2021.01.29.(금)10:00

용역 고나련 문의전화 : 관리팀 김홍영 과장(042-539-3516)


2. 견적 및 계약방식

. 견적 제출방법 (전자우편 또는 팩스)

- 전자우편 : qnsdlqkr@djet.co.kr

- 팩 스 : 042-539-3139 / 전화: 042-539-3132(박분이)

. 견적서 제출 시 붙임3양식에 의거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건은 청렴 이행 계약 대상이며, 수의 계약(단가계약)으로 진행합니다.

. 계약 업체 선정

- 2인이상 견적서 제출시 : 최저가격 제출업체와 계약 체결

- 1인 또는 견적서 제출자가 없는 경우 : 거래가격 비교 후 가격 협상


3. 견적 참가자격

. 과업설명서에 따라 공사를 수행할 수 있는 자

.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붙임4)

.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 국가종합전자도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이 가능한 업체


붙 임 1 과업설명서 1

    2. 2021년 폐기물 예정 발생량(참고용) 1

    3. 견적서 제출 양식 1

    4. 수의계약결격사유 1. .


첨부파일
담당부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