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차 비상안전물품 공기호흡기 구매 | |||||
---|---|---|---|---|---|
작성자 | 재무회계팀 | 작성일 | 2021-01-22 | 조회수 | 262 |
대전광역시도시철도공사 제2021 - 물품4호
전동차 비상안전물품 공기호흡기 구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전동차 비상안전물품 공기호흡기 구매 나. 기초금액 : 8,662,500원(부가세 포함) 다. 구매내역 : 25 EA / 사양서 참조 라. 납품기한 : 계약 후 30일 이내 마. 품질보증기간 : 납품검수검사 완료일로부터 1년 바. 장 소 : 대전도시철도공사 지정 장소 사. 견적서 제출기간 : 2021. 1. 22.(금) 13:00 ~ 2021. 1. 28.(목) 10:00까지 ※ 기타 구매에 관한 문의전화 : 차량팀 강일석 과장(042-539-3555)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견적 제출방법: 이메일(aviatrix@djet.co.kr) 나. 해당 건은 청렴 계약 시행 대상이며 수의계약으로 진행합니다. 다. 계약업체 선정 - 2인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최저가격 제출업체와 계약 체결 - 1인 또는 견적서 제출자가 없는 경우: 거래가격 비교 후 별도 가격 협상 3. 견적 참가자격 가. 우리 공사에서 제시한 구매 사양서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자 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
대전광역시도시철도공사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