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암기지 일반 및 지정폐기물 처리 용역 | |||||
---|---|---|---|---|---|
작성자 | 재무회계팀 | 작성일 | 2021-01-19 | 조회수 | 307 |
용역 2021-1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판암기지 일반 및 지정폐기물 처리 용역 나. 기초금액 : 10,758,000원 다. 개 요 : 붙임 과업설명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1. 12. 31일까지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21.01.19.(화)18:00 ~ 2021.01.25.(월)10:00 ※ 용역 고나련 문의전화 : 관리팀 김홍영 과장(042-539-3516)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견적 제출방법 (전자우편 또는 팩스) - 전자우편 : qnsdlqkr@djet.co.kr - 팩 스 : 042-539-3139 / 전화: 042-539-3132(박분이) 나. 견적서 제출 시 「붙임3」양식에 의거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해당 건은 청렴 이행 계약 대상이며, 수의 계약(단가계약)으로 진행합니다. 다. 계약 업체 선정 - 2인이상 견적서 제출시 : 최저가격 제출업체와 계약 체결 - 1인 또는 견적서 제출자가 없는 경우 : 거래가격 비교 후 가격 협상 3. 견적 참가자격 가. 과업설명서에 따라 공사를 수행할 수 있는 자 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붙임4) 다.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라. 국가종합전자도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이 가능한 업체 붙 임 1 과업설명서 1부 2. 2021년 폐기물 예정 발생량(참고용) 1부 3. 견적서 제출 양식 1부 4. 수의계약결격사유 1부. 끝.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