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건축시설물 안내표지 보완 제작 설치 구매 | |||||
---|---|---|---|---|---|
작성자 | 재무회계팀 | 작성일 | 2020-06-15 | 조회수 | 521 |
대전광역시도시철도공사 제2020 - 물품 53호
역사 건축시설물 안내표지 보완 제작 설치 구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역사 건축시설물 안내표지 보완 제작 설치 구매 나. 기초금액: 7,400,000원(부가세 포함) 다. 구매내역: 1식 / 내역서 참조 라. 납품기한: 계약 후 40일 이내 마. 장 소: 대전도시철도공사 지정 장소 바. 견적서 제출기간: 2020. 6. 15.(월) 13:00 ~ 2020. 6. 19.(금) 10:00까지 ※ 기타 구매에 관한 문의전화 : 건축팀 이상현 / 042-539-3365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견적 제출방법: 이메일(aviatrix@djet.co.kr) 나. 해당 건은 청렴 계약 시행 대상이며 수의계약으로 진행합니다. 다. 계약업체 선정 - 2인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최저가격 제출업체와 계약 체결 - 1인 또는 견적서 제출자가 없는 경우: 거래가격 비교 후 별도 가격 협상 3. 견적 참가자격 가. 우리 공사에서 제시한 구매 사양서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자 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 다.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대전광역시도시철도공사 |
|||||
첨부파일 |
|